본문 바로가기
건강

새집 증후군,천연탈취제 이만한게 없다!

by 진리남 2020. 8. 1.

 

안녕하세요 진리남입니다. 

 

최근에 직장을 옮겨서 새로운 숙소로 가게되었습니다.  숙소도 주는 좋은회사랍니다!ㅎ

 

방에들어서고 이것저것 청소를 마치고 잠에 자려니 

퀘퀘한 냄새가 저를 괴롭히더군요 

 

급한마음에 다음날 다이소에가서 향도 분의기도 있는 디퓨저를 사왔죠!!

 

냄새야 좋지만 피부와 건강에 좋지 않다는것을...

 

그래서 구해온 천연탈취제!!

 

이사후 새집증후군또한 이것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자연마을촌에서 팔고있는 편백나무 수액을 소개합니다~

분사식 편팩수액

 탈취제라고하면 대부분 의류탈취제를 떠올리실텐데요 냄새가나는 옷,방,침구류 전부다 뿌릴수있습니다~

 

저는 벽지에 많이 뿌렸는데요 일이 끝나고 고된몸을 이끌고 방에 딱 들어오는 순간

 

편백향이 진하게 퍼지더라고요! 편백숲에 온줄알았어요ㅎㅎ 

 

편백나무 원액오일 

추가로 주문시킨 제품중 하나입니다.

 

위에 사진에 있는 스프레이통 안에 원액을 추가로 넣어서 사용하는 용도랍니다~

 

넣으면 향이 더욱진해져요~ 인공적인향은 향이 강하면 머리가 아픈데 이제품은 전혀 그런것을 느끼지못했네요..

 

원액이다보니 한번에 많은양이 흘러나오지 않도록 방지해주는 캡이 설치되어있네요

 

원액을 넣기 전에는 다소 향이 연하다라고 느꼇는데 저는 한두방울 추가해보니 괜찮더라구요 

 

취향에맞게 추가하시면 되시겠습니다.

 

리필용 편백수 2L

엄청크죠~ 2리터 용량인 리필용 편백수액입니다. 맘놓고 이곳저곳 뿌려놓을수있겠네요 

 

표지에 나와있다시피 방부제 인공색소 착향료가 포함되어있지 않아서 사람 피부에 닿는 모든곳에 뿌려도

 

안심이된다랄까요?  아이를 키우시는 분들, 강한 향때문에 피부나 몸에 트러블이 생기신분들은

 

이제품 한번 사용해보시는것도 나쁘지않을것같아요! 

 

자기전에 이불자리에 몇번 뿌려놓고 잠자리에들면 편안하고 편백향의 건강한 냄새에 잠이 솔솔~!!

 

제품에 궁금한점있으시면 편하게 댓글달아주세요~! 

 

진리남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