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반코르 바하겔(BHA) <피부관리의 시작> 얼굴각질제거

by 진리남 2020. 3. 15.

 

 

안녕하세요 진리남입니다!

 

꽃샘추위가 기승하고 있는 3월입니다ㅠㅠ 

 

기온이 갑자기 뚝떨어지는 만큼 피부 각질이 올라오는 건 시간문제네요...(제가 그래요 지금ㅎㅎ)

이로 인한 좁쌀여드름, 각종 요철, 각종 트러블... 상당히 마음을 아프게 하는 친구들이죠

 

각질을 제거해줘야지 피지 분비가 원활해지고 모공 속에 노폐물이 쌓이지 않게 되어

트러블에서 해방될 수 있답니다! 

 

깨끗한 피부를 위한 기본 템을 소개합니다!

 

 

<반코르 모이스쳐 바하겔>

반코르라는 회사에서 만든 제품이고 여러 가지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각질제거제입니다!👍

리뷰를 시작하기 전에! 하나만 집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화장품 회사인 반코르의 철학 즉 마음가짐 담긴 글이 홈페이지에 개시되어있는 걸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이런 거 보통 길게않적거든요ㅠㅠ)😂 일단 감동 1점 먹고 들어갑니다ㅠㅠ

<요약>

"외형과 포장으로 현혹하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과 성분을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진심 어린 글 하나가 고객의 마음을 돌리는데 좋은 역할을 한 것 같습니다ㅎㅎ 하나 배워가네요

 

진짜 리뷰 시작할게요!

믿음이 간다

 

 

 

반코르 모이스처 바흐 겔은 히알루론산(수분 보습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수분이 부족한 

민감성, 지성, 건성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젤 타입입니다.

 

각질제거제에는 몇 가지 종류의 화장품이 있는데 

 

피부에 문 질러 각질을 제거하는 스크럽, 고마쥬 제품이 존재합니다. 이것들은 피부에 물리적인 자극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나 트러블이 이미 있는 피부에게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이와 다르게 화학적 각질제거제는 각질을 화학적으로 녹이기 때문에 물리적 각질 제거보다는 효과가 덜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피부를 위해서라면 저자극이 좋겠죠~?

 

 

 

 

 

복합성인 저에게는 반코르 모이스처 바흐 겔처럼 젤 타입 화학적 각질 제거를 사용할 때 더 좋았었습니다.

 

바하(BHA)성분은 지성분들에게 적합하고   유분 컨트롤과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좁쌀여드름까지 케어가 되는 만능 성분이라네요 대박 ㅠ  

하지만 강력한만큼 불안정한 성분이니 적당히 사용을 권장해드려요!  

 

저는 1주일에 2번 바르고 있고 세안하시고 토너 다음 단계로 사용해주시면 돼요~ 

눈가 주위를 제외한 부분에 얇게 레이어드 하시듯 바르시고 두드려서 흡수시킵니다!

 

 

제형은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투명한 겔타입이에요

향은 살짝 알코올 냄새? 심하진 않아서 크게 신경 쓰이진 않았아요😋

되게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는 만큼 가볍게 날아가 요! 건성 타입 분들은 이거 하나로 보습하기엔 많이 건조하실 거예요!

 

피부가 거칠 때나  푸석할 때 바르고 다음날 일어나면 매끈해진 느낌이에요 애용합니다 정말ㅋㅋㅋㅋㅋ

 

사용 시 주의사항입니다!

 

※화학적 각질 제거제인만큼 성분이 꽤 자극적 일수 있으니 좋다고 맨날맨날 바르시면 책임 못집니다ㅠㅠㅠ

※AHA, BHA 성분은 서로 함께 사용하면 안 된답니다!

※레티놀, 비타민C 화장품과 함께 사용하면 안 됩니다.

 

 

요즘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피부관리는 기본 중에 기본이 되어버렸습니다!

 

각질 제거로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 만들어보세요~!

 

 

 

 

 

 

 

 

 

 

 

 

 

 

 

 

 

 

 

 

 

 

댓글